본문 바로가기

2018/07

(4)
충북 보은여행, 속리산 간식거리 대추찐빵!! 충북 보은 특산물 보은대추찐빵7월 초 가족과 함께한 속리산 번개 여행!!급하게 숙소 잡아 속리산 자연휴양림에서 시원한 밤을 보내고~다음날 문장대 등산!! 마지막으로 정이품송 관람!!캬~ 옛날사진에 비하면 많이 훼손됐지만 여전히 나무모양이 아름답네요아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나무가 아닐까 싶네요 앗 오늘의 포스팅은 보은대추빵!!충북 보은은 대추로 유명한 지역이에요!!보은 특산품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대추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은 곳!!정이품송을 관람 후 차로 쭉~내려오다 보면 바로 왼편에 있어요저는 대추찐빵만 샀는데 대추 찰보리빵도 살껄 후회햇어요ㅜ6섯개에 5,000원!!대추찐빵 반죽에 대추도 들어가 있어 대추 단맛이 느껴져요!! 일반 찐빵과는 확실히 다른맛이네요!!안에 앙꼬도 달달~~ 충북 보은 특..
용인 수지 냉면맛집! 속초 코다리냉면!!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덥다더워ㅜ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몸이 녹아내리는 듯 하네요ㅜㅜ이렇게 더울 땐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올여름 유독 시원한 음식을 많이 먹게되네요ㅜ시원한 냉면을 먹기위해 30년전통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을 찾았습니다!!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은 속초가 아니라 용인 수지에 있다는거ㅎㅎ아시는분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웨이팅........... 브레이크 타임 3:00 ~ 5:00가실분들은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세요~!!내부 모습이에요 안쪽으로 길게 테이블있고, 왼쪽 안쪽으로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오늘의 메뉴 코다리 냉면!!쫄깃하고 새콤달콤한 코다리 냉면~더운 여름이면 더더더더 생각나요!!동절기 메뉴는 9월부터 3월까지네요~저희는 코다리냉면2/ 면사리..
코엑스 노브랜드 오픈 7월19일 스타필드 코엑스 노브랜드 오픈!!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2층 노브랜드가 오픈했습니다!!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쪽 지하 2층은 다른 곳에 비해 한산해요 지하2층엔 건담샵,뽀로로파크,게임존 등이 있구요 건담샵 맞은편에 노브랜드가 크게 들어왔네요!!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봤는데 매장에 찾아온건 처음이네요~ 노브랜드 매장은 창고형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 맥주안주로 딱인데 가격도 착합니다!!! 일반마트와 똑같이 과일,냉장,냉동 상품도 있어요~ 노브랜드 은근 맛있는 과자들 많아요 가성비 갑 과자들!! 저는 요 미니후라이팬 너무 갖고 싶었어요 계란말이하기 딱좋은 사이즈에요! 냉동 고기도 있구요~ 뷰티 제품들도 있어요! 요 선풍기 탐났네요~ 주차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권 발급..
수요미식회 팥빙수,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 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덥다 더워ㅜㅜ더워도 너~~무 덥네요ㅜ시원한 냉면, 차가운 아이스크림, 팥빙수 요런것만 떠오르는 날씨네요남산근처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길~~옛날 팥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찾은곳!!?????????????맛집인가?? 모르고 찾아왔는데 맛집이었네요!!"동빙고"늦은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알고보니 '서울 3대 빙수' 타이틀도 가지고 있고, 영자미식회, 수요미식회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었네요!!동빙고는 팥빙수, 단팥죽 전문점 입니다!!포장도 가능해요~기다리는 동안 보니 포장손님도 엄청 많아요!!OPEN 10:30 / CLOSE 23:00동빙고 늦게까지도 영업을 하네요~동빙고 주차는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일부시간에는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그 외에는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