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8)
사무실 슬리퍼,아이린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구매후기!!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사무실에서 사용할 슬리퍼를 찾던중 지압슬리퍼가 다리 부종 등 건강에도 좋다하여 폭풍검색!!! 아이린의 지압 슬리퍼로도 불리는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짜잔~~ 파스텔톤 자갈들이 이쁘게 붙어있어요~ 윗부분이 찍찍이로 되어있어 발볼 넓으신 분들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저씨들이 신는 지압슬리퍼 보다는 색상, 디자인면으로 훌륭합니다! 옆면이에요 저 압정이 잘버틸까 의문이 들었지만 나름 튼튼하게 잘 박혀있었어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처음 신었을때는 괜찮은데? 신을만한데? 화장실갔다 돌아오는길엔..... 중간에 쉬었다왔어요ㅠ 발바닥에 불나는줄 알았네요ㅠ 발 지압점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도 하죠!! 발이 건강하고 편해야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2주정도 신었는..
[움짤] 바베큐 맛있게 하는법.gif ㅇ오올? 바베큐 맛있?ㅋㅋㅋㅋ
[움짤] 노른자 분리기.gif 흰자 노른자 분리기 이건 갖고 싶다 ㅋㅋ
양재 하나로마트 할인정보!! [6월4주차 행사전단지] 양재 하나로마트 6월 4주차 행사정보!! 양재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저녁늦게 장보셔야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양재하나로마트 6월4주차 할인 전단지 입니다!! (6월21일~7월4일) 장보실분들 할인정보 참고하세요^^ 매주 목요일 저녁은 양재 하나로마트 푸드코트 할인도 하네요~ 저도 항상 마트가기전에 할인품목 뭐있는지 확인하는데, 마트 가실분들 좋은 정보 되셨길 바래요^^
강남맛집,신논현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 '빚짜브루원' 신논현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빚짜 X 브루원 요즘 치맥보다 피맥에 빠졌답니다 강남에 분위기 좋은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갔습니다!!! 빗짜 브루원 본점은 서촌에 있다고하네요 위치는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오면 앞쪽에 바로 있어요! 유리문으로 들어가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지하이지만 층고가 높아 답답함이 전혀없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내부가 큰거 같아요 단체분들이 와도 자리가 넉넉할듯해요 빚짜 브루원 아늑하니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벽과 맥주병으로 만든 샹들리에~ 안쪽에도 이렇게 좌석이 있어요 룸은 아니지만 독립공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을꺼 같아요 수제맥주와 피자 메뉴판입니다 (맥주메뉴판은 너무 흔들렸네요ㅠ) 강남에 수제맥주,피자 가격치곤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짜..
강남맛집, 신논현역 초밥맛집 상무초밥!!!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 서로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 못만나고 있다 이러다 연말이 될꺼같아 강제모임!! 역시 밀어붙이면 되는건가ㅎㅎ고기먹으러 신논현 맛집까지 찾았는데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상무초밥!!!! 광주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인데 서울 강남에 새로 오픈했네요~유명한곳 맛보자며 고기를 버리고 상무초밥으로 ㄱㄱ!!상무초밥은 신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위쪽으로 올라오면 되요도로변에 바로 있어 찾기도 쉬워요~귀여운 초밥인형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상무초밥 open 11:30 / closed 11:00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어요~1,2층으로 되있어요 가게 내부도 큼직큼직하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져 보여요~벽에 있는 이쁜 접시(?)들 깔끔하니 이쁘네요ㅎㅎ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정말 착합니다!!저희..
사천맛집, 해물찜이 먹고싶을 땐 향나무집으로~ 킹쏭이 좋아하는 해물찜~사천에 왔으니 맛있는 해물찜을 먹어야한다며, 옛날부터 찜해둔곳이 있다하여 해물찜 먹으러 왔어요~!!저번에 왔을땐 명절이어서 문이 닫혀있어서ㅠ 혹시 몰라 전화먼저 했네요사천 향나무집은 재료가 떨어지면 문을 닫기에 혹시 애매한 시간에 가시는분들은 전화먼저 해보세요~!!사천 향나무집 위치는 주택가에 있어요향나무집 건물도 주택을 개조한듯하네요골목에 있지만 큰길과 가까워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어요향나무집은 왠지 정말 맛집찾아온 기분이에요골목사이에 깔끔하게 있는 집, 좋은글귀, '따순밥' 시 읽으면서 경건하게(?)들어갔어요내부도 정말 깔끔해요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네요화분도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테라스도 이쁘구요 밥먹고 차한잔하면 좋을꺼 같았어요저..
판교맛집,피자가 땡길때 라디오베이!! 오늘 뭐먹지!!!!요즘들어 먹고싶은게 왜 이렇게 많은지ㅠ하지만 점심 메뉴 고르는건 너무 어려워ㅠㅠ판교에 맛있는 피자집이 있다는 막내의 추천에 오늘점심은 피자로!!!! ' 라디오베이 ' 판교역 근처 코트야드호텔 2층에 있답니다 주차는 코트야드 호텔 주차장 같이 이용하시면 되구요~ 입구가 좁아 조금 힘들었어요ㅠ2층 엘레베이터 내려서 코너돌면 바로 있어요!!약간 펍의 느낌이 물씬나요자 이제 주문주문!!여기 콥샐러드가 유명하다는데 그건 다음기회에~ 3Meats plater (통삼겹,스파이시치킨,스페셜컷 항정살) 맥앤치즈 핫 페퍼로니피자/머쉬룸피자 요렇게 주문했어요!!사이드메뉴는 플레터를 주문해야 시킬수 있다고 하네요막내가 추천한 핫페퍼로니피자!!만들어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치즈도 풍부하고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