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3)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서촌 남도분식에서 점심해결~!! 서촌 남도분식오늘 점심 뭐먹지???!!!!맛있고 먹고 싶은건 많은데 뭐 먹을지가 항상 고민이네요ㅎㅎ판교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맛있는 분식집이 있다하여 오늘점심은 분식으로!!!!본점은 이영자 분식집으로도 많이 소문이 나있던데 담엔 본점으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서촌 남도분식은 지하1층 h키친 안에 있어요서촌 남도분식 메인은 시래기 떡볶이와 짜장떡볶이!!저희는 시래기떡볶이, 짜장떡볶이, 수제튀김, 주먹밥, 납작만두 비빔당면 요렇게 주문했어요h키친 안쪽에 있는 매장들 주문 및 결제는 h키친 들어가시기 전에 무인주문기 또는 입구 들어오셔서 바로 앞쪽에 계산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주문 결제가 끝났으니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ㅎㅎ서촌 남도분식은 결제한곳 반대쪽 끝에 있어요~평일 점심시간 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
가평캠핑에 필수품, 가평잣생막걸리!! 오랜만에 킹쏭과 떠난 캠핑~!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 야영데크 예약에 성공하여 떠나게된 캠핑~!! 포부는 크게!!!! 아침 일찍 출발하여 유명산 등산을 한 후 텐트를 치고 막걸리 한잔 딱~캬~~🍻 등산은 패쓰~막걸리 한잔 캬~~ 가평 잣이 유명하니 막걸리는 무조건 가평잣막걸리로 먹어야 한다며 빠른 등산포기와 함께 일찍부터 먹걸리 파티를 시작했네요~! 가평잣막걸리는 하얀통의 원조가평잣막걸리와, 초록색 통의 가평잣생막걸리가 있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앞 슈퍼에는 초록색 가평잣막걸리만 있어서 저희는 이거랑 요즘 또 뜨고있다는 지평생막걸리 사왔어요 잣막걸리 2개다 맛보고싶었는데.... 오오 잣향이 엄청 날꺼같은 느낌!! 찾아보니 원조가평잣막걸리는 잣함량이 0.02%로 오히려 가평잣생막걸리가 함량이 더 높더라구요..
광주맛집 미역국전문점 오복미역!! 미역국 전문점 '오복미역' 오랜만에 내려간 전라도광주!! 출장으로 갔지만 어째 일보다는 맛집을 먼저 검색하게 되네요🤘 설렘가득안고 뭘먹을까 고민하다 신박한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김치찌개도 아니고, 된장찌개도 아니고!! 미역국 전문점이라니!!!!!😲🤔 뭔가 평소에 집에서 먹거나 보통 서브국으로 나오지 미역국을 메인으로 파는 가게는 처음봤네요ㅎㅎ 얼마나 맛있고 자신있으면 팔지? 하는 생각에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 가게 외관은 전문점의 느낌이 물씬납니다! 미역 직판장의 느낌도 나구요~'대한민국 최초 전복,가자미 미역국 전문점 오복미역'정말 대한민국 최초가 아닐까 싶네요 조금 이른시간이라 한적했어요 중앙에서 찍었는데 반대쪽 테이블이 더 많구요 가게가 넓고 깔끔하네요 메뉴는 미역국!! 가자미, 조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