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 팩!!!

반응형

찬바람이 싸늘하게~두뺨을 스치면~

불과 3개월 전만해도 40도를 웃도는 날씨였는데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ㅜ

거기다 뿌연 미세먼지까지ㅜ 내몸은 내가 지키리....

킹쏭과 함께 겨울대비 영양제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갠적으로 GN* 브랜드를 선호하지만 맘에드는 영양제를 발견!!!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 팩"

챙겨먹을게 많아지는 나이..

종합비타민, 칼슘, 엽산 등 따로 싸다니려니 귀찮았는데

요렇게 1팩으로 깔끔포장까지!!!

수량도 100개!!!!

다른 비타민, 칼슘제와 비교도 꼼꼼히 해보았는데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팩 안에 영양제들 함량이 괜찮았어요

1일 1회 1포

원료명 너무 길어요ㅜ

뒤에 요렇게 간단히 설명이 있어 쉽게 봤네요ㅎㅎ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 팩에는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 E/ 칼슘/ 비타민C/ B-컴플렉스'

요런 구성으로 있어요

따로 영양제를 안먹어도 요거 1팩으로 하루 영양에 충분할꺼 같아요!

6정의 알약이 한팩에!!

정말 휴대하기 편해요!!

한알씩 꺼내서 통에 담아다니는 것도 일이었는데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팩은 가지고 다니기도 쉽고 정말 편하네요!!

첨엔 저 위에서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열고 닫기 귀찮아서 위에 뚜껑을 짜를가 했는데..

짜잔~~밑으로 열린다는~!!!

코스트코 영양제 액티브 비타민팩은 꺼내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함량도 높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영양제 크기가 커서 2번에서 3번정도 나눠서 먹어야 하는 단점도 있어요

하지만 바쁜아침 휴대하기도 편하고 가성비도 좋고!!

올 겨울 영양제로 코스트코 액티브 비타민팩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