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용인 수지 냉면맛집! 속초 코다리냉면!!

반응형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


덥다더워ㅜ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몸이 녹아내리는 듯 하네요ㅜㅜ

이렇게 더울 땐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올여름 유독 시원한 음식을 많이 먹게되네요ㅜ

시원한 냉면을 먹기위해 

30년전통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을 찾았습니다!!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은 속초가 아니라 용인 수지에 있다는거ㅎㅎ

아시는분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웨이팅........... 

브레이크 타임 3:00 ~ 5:00

가실분들은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세요~!!

내부 모습이에요 안쪽으로 길게 테이블있고, 

왼쪽 안쪽으로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오늘의 메뉴 코다리 냉면!!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코다리 냉면~

더운 여름이면 더더더더 생각나요!!

동절기 메뉴는 9월부터 3월까지네요~

저희는 코다리냉면2/ 면사리추가/ 왕만두 주문했습니다.

맘이 너무 급해서 사진찍는걸 잊었네요..........

또르르.......

거의 다 먹을때 생각났어요ㅜ

제가 좋아하는 코다리가 듬뿍~

양념도 새콤달콤 담백하니 맛있어요!

면사리 추가는 다행히 먹기 전이었어요ㅜㅜ

코다리만 없을 뿐 냉면 한그릇이 더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냉면 먹는데 만두빠짐 섭하죠~

하지만 왕만두 전체 사진은 역시...없다는거...

(담부턴 좀더 신경써야 겠어요ㅜ)

처음에 가면 요렇게 육수가 나오는데 담백하니 속을 달래주기에 좋습니다!!

코다리는 명태의 내장을 제거한 후 코를 꿰어 반쯤 말린거라고 하네요

정말 명태는 이름이 몇개인지 그동안 자세히는 몰랐는데ㅎㅎ

명태는 없어서 안될 고마운 생선이네요ㅎ

속초 코다리 냉면 본점 영업시간은

OPEN 11:00

BREAK TIME 3:30~5:00

CLOSE 8:30(주문마감시간)

토,일,공휴일은 쉬는시간 마감시간이 30분 당겨진다고 하네요


참!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덥고 지치는 여름 감칠맛 나는 코다리 냉면 한그릇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