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코엑스 노브랜드 오픈

반응형
7월19일 스타필드 코엑스 노브랜드 오픈!!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2층 노브랜드가 오픈했습니다!!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쪽 지하 2층은 다른 곳에 비해 한산해요
지하2층엔 건담샵,뽀로로파크,게임존 등이 있구요
건담샵 맞은편에 노브랜드가 크게 들어왔네요!!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봤는데 매장에 찾아온건 처음이네요~

노브랜드 매장은 창고형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
맥주안주로 딱인데 가격도 착합니다!!!

일반마트와 똑같이 과일,냉장,냉동 상품도 있어요~

노브랜드 은근 맛있는 과자들 많아요
가성비 갑 과자들!!

저는 요 미니후라이팬 너무 갖고 싶었어요
계란말이하기 딱좋은 사이즈에요!

냉동 고기도 있구요~

뷰티 제품들도 있어요!

요 선풍기 탐났네요~

주차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권 발급!
가격도 저렴하지만 제품도 좋은,
가성비 갑인 제품들이 엄청 많은 노브랜드~
정말 없는거 빼고 다있는 노브랜드 매장이었습니다!!
노브랜드 막창, 순대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막창 한번 사봐야겠어요!!

코엑스 가시면 지하2층 노브랜드 매장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