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사무실 슬리퍼,아이린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구매후기!!

반응형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사무실에서 사용할 슬리퍼를 찾던중
지압슬리퍼가 다리 부종 등 건강에도  좋다하여 폭풍검색!!!
아이린의 지압 슬리퍼로도 불리는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짜잔~~
파스텔톤 자갈들이 이쁘게 붙어있어요~

윗부분이 찍찍이로 되어있어 발볼 넓으신 분들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저씨들이 신는 지압슬리퍼 보다는 색상, 디자인면으로 훌륭합니다!

옆면이에요 저 압정이 잘버틸까 의문이 들었지만 나름 튼튼하게 잘 박혀있었어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처음 신었을때는 괜찮은데? 신을만한데?
화장실갔다 돌아오는길엔.....
중간에 쉬었다왔어요ㅠ
발바닥에 불나는줄 알았네요ㅠ

발 지압점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도 하죠!!
발이 건강하고 편해야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2주정도 신었는데 처음보다 아픔이 덜하긴 하지만 아직도 온몸이 짜릿짜릿해요ㅠ
꾸준히 신으면 괜찮아 지겠죠?ㅎㅎ
발에 혈들을 자극하면 몸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지압슬리퍼로 발건강 몸건강 챙기세요!!


반응형